하남 감일 돼지갈비 오늘도 만찬 하고 왔습니다
감일 신도시에도 맛집 식당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성비 좋은 돼지갈비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감일 돼지갈비 맛집은 감초로 56 기백 빌딩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
대로변에서 잘 보이기 때문에 차를 타고 지나가면서도 몇 차례 본 기억이 있어서 쉽게 찾아올 수 있었습니다.
근처 입주민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나있는 상태였고요.
–

–
식당 옆 공터에 차를 주차해두었습니다. 영업장이라 주간에는 주차가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차도 많았지만 빈자리도 많아서 쉽게 주차를 할 수가 있었습니다.
–
–
평일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제법 손님들이 계셨습니다:) 영업시간은 10시 30분까지입니다.
방문했을 때 식당 폴딩도어를 모두 오픈해두어서 선선하니 좋았습니다.
–
–
테이블이 많고 깔끔해서 가족단위 회식하기가 좋은 식당입니다.
–
–
하남감일 돼지갈비 맛집 오늘도 만찬은 무한리필 방식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성인기준 2만원이나, 단품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

–
처음 밑반찬은 사장님께서 준비해 주시고 추가 배식이 가능하게끔 셀프 바 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
–
뽀득살 고기입니다. 포털에 검색했을 경우 해당 식당이 나오는 걸 봐서는 직접 이름을 붙이신 것 같은데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어디 부위인지 너무 궁금하네요
–
–
밑반찬으로 나오는 묵사발입니다. 시원한 국물이 좋았습니다.
추가로 주문도 가능합니다.
–
–
된장찌개입니다. 호박, 차돌까지 들어가 있어서 구성이 좋은 메뉴입니다. 주문 시 공깃밥 1개 포함되어 있습니다 :0
–
–
뽀득살이 다 익었습니다. 어디 부위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해당 메뉴만 취급하는 식당을 운영하셔도 잘 되리라 생각될 만큼 맛있는 고기였습니다.
–
–
고기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지만, 뽀득살을 정말 잘 먹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
–
다음으로는 돼지갈비(목살)입니다. 2인분이지만 넉넉한 양입니다. 무한리필 식당이라 고기의 질이 떨어질 것으로 생각했습니다만,
충분히 맛있는 고기였습니다
–
–
고기가 언제 되냐고 옆에서 계속 물어보는 아들
–
–
화력도 좋고 고기도 맛있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
–
밑반찬으로 파채, 콩가루, 고추냉이, 양파절임소스, 삼무, 상추, 깻잎 등 고깃집에서 볼 수 있는 소스나 밑반찬이 종류별로 다 있어서 좋았습니다.
–
–
돼갈 은 못 참지 2개씩
신도시라 처음 이사 왔을 때는 식당이 많지 않아 걱정했는데요, 감일 돼지갈비 맛집 오늘도 맛집 식당이 생겨서 앞으로 돼지갈비는 여기서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