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김치프리미엄 이란 ? 김프확인사이트 추천

2018년 1월 23일

김치프리미엄 이란 ? 김프확인사이트 추천


안녕하세요. 우선 김치 프리미엄의 대해 설명하기 이전 김프확인사이트를 먼저 안내해보고자 합니다.

코인포(http://coinfor.co.kr)

대부분 사이트들이 접속했을 경우 불필요한 내용들 때문에 로딩이 늦고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기저기 확인해보았지만 위만 한 홈페이지가 없는듯하여 공유하고자 합니다.

 

 

 

 

사실 비트코인 최초의 목적으로는 전 세계 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자화폐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 세계 어디서든 1BTC, 즉 코인의 가격은 모두 동일하여야 할 텐데요,

같은 값어치를 갖고 있는 코인이지만, 각 나라별, 심지어 보유 회원이 많고 적냐 등의 따라 국내 거래소 내에서도
가격차이가 발생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국내 비트코인 시장에 투자가 과열되다 못하여 투기판으로 변질해가면서 이러한 양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가치의 대한 투자가 아닌 가격이 폭등하는 일면적인 부분만 보고 금액이 순간적으로 쏟아지다 보니,

해외의 가격과 국내의 가격이 순간적으로 차이나 기 시작했습니다.
초기에는 해외 지갑과 국내 지갑의 비트코인 전송이 원활하였으나,

해외에서 달러로 구매하여 국내로 전송, 판매를 하는 사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원화가 국외로 흘러나가는 동시에 국내 가치가 불분명한 비트코인이 국내의 폭발적으로 증가하게 됩니다.

이렇기 때문에 국내 금액에 프리미엄이 증가하게 되었고,
정부에서는 이러한 상황이 못마땅하여 프리미엄이나 거품을 줄이겠다고 나서게 되었습니다.

 

 

 

2천700만 원까지 급등하였던 비트코인이 현재 1000만 원대를 횡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투자를 좀 더 신중하게 해야 할 텐데요,

이때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 할 요소가 바로 김치 프리미엄 김프입니다.

 

 

 

코인포(http://coinfor.co.kr)

홈페이지를 수시로 접속하여 김프를 확인해가며 투자를 할 것을 권해드립니다.

앞으로 어떠한 방향으로 나아갈지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비트코인, 부디 모두에게 좋은 방향으로 마무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