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영통아이폰수리 알아보자

2018년 5월 18일

영통아이폰수리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 엘프정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업 변경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포스팅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하니 문의 댓글을 많이 남겨주셨는데요, 뒤늦게 확인 후 답변을 해드렸습니다 🙂
부디 해결하셨기를.

오랜만에 인근 사장님 사무실을 방문하였습니다. 영통에서 사업을 하고 계신 사장님이신데요,
워낙 기술이 좋으셔서 찾아오시는 손님이 많아 굳이 온라인 광고가 필요하지 않다고 하셨지만,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하였는데요, 변경된 내용이 많이 보이네요

워낙 이런저런 기술이 많은 사장님이라 배너광고에 다 담아내지 못한 것 같습니다.
여러 아이폰 수리업체들에서 영통 아이폰 수리 의 기술이나 노하우를 배우고자 창업문의를 끊이지 않게 해오고 있다고 합니다.

인터넷으로 독학을 해봐야 이론 설명을 충분히 해줄 뿐 나만의 노하우나, 매뉴얼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문제점의 대하여는
오랜 경험과 숙련을 통해서만 해결이 됩니다.

영통 아이폰 수리의 경우 오랜 시간 해당 업종에 종사하여오신 사장님이기 때문에 다른 업체 또한 기술력을 배우고자 많은 연락을 해오고 계십니다.

 

 

 

 

 

하우징 케이스입니다. 현재 인터넷에 광고하고 있는 수많은 케이스 갈이 / 하우징 등은 사실상 불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정확한 원리를 파악하지 못한 채 돈벌이 수단으로만 이용되고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와 모듈의 역할의 대하여 인지를 못한 채로 해당 작업을 진행시 차후 커다란 후폭풍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로 제공되는 케이스 필름입니다.

액정을 수리하면서 이런 것까지 부대비용을 발생시킬 수 없으니 원하시는 대로 챙겨주고 계십니다.

 

 

 

 

 

엘프정에서도 포스팅을 했던 미에어2 공기청정기 입니다 저도 잘 쓰고 있습니다.
여기서 만나니 반갑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지루해하지 말라고 사장님께서 이렇게 배치를 해놓으셨습니다.

커피는 역시 맥심이지요.

 

 

 

 

 

중고폰 또한 판매를 하고 계셨습니다.
아이폰 수리만 하고 싶다고 하시지만, 워낙 찾아오시는 손님마다 구해달라고 하시는 분이 많아 이렇게 판매를 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검사버튼 삭제버튼 아이폰 전문이시지만 삼성폰을 갖고 오셔서 고쳐달라고 살려달라고 애원하시는 분들에게
새로이 구매하시는 것을 권장하기도 한다고 하십니다.

 

 

 

 

 

고가의 퀵코리아 열풍기입니다. 메인보드 작업을 할 때에는 풍량을 정확하고 일정하게 전달을 해줘야 하는데
제대로 된 장비를 갖추지 않은 채로 작업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완벽한 장비, 실력, 노하우를 갖고 계신 분에게 수리를 맡기시길 권장합니다.

영통 아이폰 수리 창업을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해당 매장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지요?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