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와이파이도시락 수령방법 및 사용방법

2017년 7월 5일

와이파이도시락 수령방법 및 사용방법


이번 7월 초 일본으로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여행을 갈 때마다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여 데이터 무제한을 매번 사용하였는데요.

3G 속도인데다가 제한까지 걸려있어 너무나도 불편하여 이번에는 LTE를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 도시락을 대여하였습니다.

추가로 단말기를 갖고 다녀야 하고 충전까지 신경 써야 한다는 부담감 때문에 그간 이용을 안 하였는데요.
통신사 부가서비스 비용보다 훨씬 저렴하게 대여가 가능하여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소셜 사이트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에는 모두 어려움이 없으실 테니 수령 장소와 외관 간단한 사용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령장소는 인천공항 1층 7번출입구옆

새벽 5시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 사용방법을 인지하고 계신 것 같아
간단한 수령 / 반납 업무만 하다 보니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니 순식간에 제 차례가 왔습니다.

구성품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단말기 본체 / 어댑터 / 케이블 / 220V>110V 변환기입니다.

어댑터가 110V임에도 220V 변환 단자를 넣어준 것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제공하여주는 것 같습니다.
작은 배려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단말기 뒷면 ID/PW 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상단의 전원 버튼을 이용하여 전원을 넣어주면
활성화되었다가 잠시 후 자동으로 화면은 절전되며 휴대폰을 이용하여 와이파이를 연결하시면 됩니다.

위는 인터넷 속도를 측정한 것인데요. 커버리지 지역에 따라 편차가 있기는 하였으나 어디서든
인터넷 검색 / GPS를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배터리의 경우 하루 정도는 무난하게 버텨주기 때문에 한국에서처럼 계속해서 사용하지 않는 이상
숙소에서만 충전을 하는 것으로도 충분하게 사용이 가능하였습니다.

별도로 휴대폰 충전을 위하여 갖고 있던 보조배터리에 연결하여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조배터리 또한 충전 잔량을 확인하여 여행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You Might Also Like